인사말

연혁

조직도

오시는길

개요

지진 관련 상식

적용사례

조달우수제품

성능인증제품

특허 및 인증

시험성적서

면진테이블

면진이중마루

내진이중마루

면진랙

박물관용 면진테이블

박물관용 면진이중마루

카달로그

보도자료

홍보영상

뉴스레터

견적요청 및 유지보수

제품 문의 및 고객의 소리

CONTACT US

인천시교육청 인천시교육청이 최악

test 0 16

이름 : test

업체/기관명 : 인천시교육청 인천시교육청이 최악

연락처 :

이메일 :

상세내용 :

/사진제공=인천시교육청 인천시교육청이 최악의재정난에 빠졌다.

15일 인천시교육청에 따르면 지역 내 학교장과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인천교육재정 설명회'를 열고, 오는 12월분 학교 기본운영비를 2026년 1월에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일선 학교에서는 폭염에도 에어컨 가동을 중단해 비난받기까지 했다.

사태가 이 정도라면 사실상 최악의재정난에 빠졌다고 밖에 볼 수 없다.

인천일보 보도에 따르면 최근 인천시교육청은 지역 내 학교장과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인천교육.

학령인구 급감으로재정난에 처한 사립대가 자율적으로 구조개선이나 폐교를 결정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이 마련됐다.

24일 교육부에 따르면, 전날 국회 본회의에서 '사립대학의 구조개선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사립대 구조개선법)' 제정안이 의결됐다.

지방 거점 국립대에 과감한 투자가 예고된 상황에서 등록금 규제가 사립대에 대한 역차별이라는 비판도 있다.

의료원 측은 경영난 해소를 위해 충북도의 출연금 지원은 불가피하다는 입장.

제2차 추가경정예산안 편성 과정에서 10조 원 규모의 세입 감액 경정이 이뤄져 지방교육재정교부금도 2조 원 삭감됐다.

이에재정난을 겪는 인천시교육청의 한숨이 늘고 있다.

문수로 센트레빌 모델하우스

프로그램 중 중국·예멘 관련 사업을 제외하고 모두 중단하라고 권고하며 DRL을 통해 보조금을 지원받던 국내 북한 인권단체들도재정난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24일 외신을 종합하면 미국 국무부는 DRL을 통해 진행하는 보조금 중 중국과 예멘 프로그램을 제외한.

대학들의 등록금 인상 상한선을 낮추는 법 개정안이 국회 교육위원회를 통과하자 강원도내 대학들은재정난악화에 대한 우려를 쏟아내고 있다.

17일 본지 취재 결과 국회 교육위원회는 최근 전체회의에서 등록금 인상 상한을 1.

2배로 낮추는 내용의 고등교육법 일부.

센터 2전시장 건립은 실시 설계 단계에서 중지됐고, 도시철도2호선과 호남고속도로 확장 등 굵직한 사회간접자본(SOC)사업은재정난으로 차질을 빚고 있다.

15일 광주시에 따르면 시가 총사업비 1천181억원을 들여 2027년 개관을 목표로 추진한 '비엔날레전시관.

측에 등록 보장을 강력히 요구했던 이유"라고 설명했다.

결국 래시포드의 케이스는 니코가 우려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바르사의재정난이 발목을 잡은 것.

글로벌 '디 애슬래틱'은 "니코는 앞서 바르사 이적에 대해서 반기면서도 스페인 대표팀의 동료 올모와 빅토르.

0 Comments